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조언을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간소화

카테고리 없음

by 미스상급 2020. 7. 20. 18:10

본문


이 조언을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 간소화



만약 당신이 사업주라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아니더라도, 많은 고객들은 하나 이상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가지고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도 비즈니스를 해야 한다.


고객에게 가장 관심이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알아보고 즉시 해당 사이트에 비즈니스 브랜드가 표시되도록 하십시오.


지금 당장, 당신은 현재 고객들과 더 깊은 관계를 구축하고, 당신의 사업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는 새로운 고객을 찾을 기회를 놓치고 있다.




유용한 정보를 사용하여 블로그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판매 행사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블로그에 그것에 대해 써야 한다.


단순히 당신의 매장 시간이나 새로운 장소와 같은 간단한 것을 바꾸더라도 말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뉴스를 공유하고 정기적으로 당신의 블로그를 업데이트하라.




만약 당신이 트위터를 당신의 사업을 위한 홍보 수단으로 사용한다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정기적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적어도 당신의 사업에 대해 언급하는 사람들에게 항상 감사해야 하고,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에게 보내는 어떤 질문도 절대 무시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잠재 고객들과 강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추종자들이 당신을 단지 사업일 뿐만 아니라 사람으로 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Facebook, Twitter 및 기타 프로필에 연결된 단추를 포함하여 온라인 사용자를 참여시키십시오.


RSS 피드를 구독하는 옵션도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링크는 포럼과 이메일 서명, 블로그 게시물 및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소셜 네트워크의 다른 프로필에 링크를 추가하고 사람들이 둘 이상의 사이트에서 당신을 찾도록 격려해야 한다.




Facebook에서 게임을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여 노출을 받으십시오.


제공해야 할 것과 관련된 독특한 게임을 만드는 것은 꽤 쉽다.


페이스북 게임은 엄청나게 인기가 있고, 이 게임들 중 많은 것들이 브랜드 지향적이다.


만약 당신이 가격을 지불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 대한 게임을 디자인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할 수 있다.


그러면 너는 페이스북에서 게임을 공유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 페이지의 질문과 의견에 항상 응답하십시오.


항상 하루에 몇 번씩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확인하고, 새로운 의견 등이 있는지 항상 확인하십시오.


또한 새로운 의견이나 메시지에 대한 알림을 이메일로 받으십시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응답은 공개적으로 볼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인기 있는 트위터 사용자의 업데이트를 공유하거나 게시물에 다른 사용자에 태그를 지정하려면 사용자 이름 바로 앞에 "@" 기호를 포함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태그된 사용자는 당신이 언급한 것을 알 수 있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응답하거나 원래 게시물을 "탕탕탕"할 가능성이 더 높다.




사용 가능한 모든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어떤 두 개의 소셜 사이트도 같지 않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들 사이의 차이점에 대해 조금 배워라.


한 사이트가 다른 사이트보다 당신에게 더 적합할 수 있고 당신의 시간이 더 필요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목표 고객을 결정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고객이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는 이유, 매일 사용하는 시간, 선호하는 콘텐츠 유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쿠폰이나 할인 혜택과 같은 독점적인 제공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의 당신의 존재감을 정말로 높일 수 있다.


당신을 좋아하거나 따르는 사람들에게 작지만 의미 있는 혜택을 주어라.


이것은 당신의 팔로워들이 그들이 특별한 클럽에 속해 있다고 느끼도록 도울 것이고, 그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더 많이 구매하도록 동기를 줄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모든 비즈니스에 필수적인 마케팅 수단이라는 것이 이제 분명해졌다.


고객과의 연락을 쉽게 유지하고 보다 광범위한 인력풀에 어필하는 동시에 비즈니스와 제품의 가시성을 높여준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의 힘에 대해 틀림없이 기뻐할 것이다.